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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홈페이지 제작 - 병원 단체를 위한 웹페이지 개발업체





홈페이지가 단지 장식용으로 사용되던 시대는 이미 오래 전에 지났습니다.


홈페이지는 오프라인으로 이어주는 가교 역활을 하고 있으며 적절한 방식으로 잘 활용하면 훌륭한 영업사원의 역활까지 해냅니다.


방문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정보들을 안내하므로 불필요한 내부인력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중요한 홈페이지 제작을 하면서 아직도 많은 단체나 회사에서는 단지 가격적인 면만을 일차 


고려사항으로 두고 계십니다.


홈페이지는 사람의 손으로 만듭니다.






공장에서 대량으로 생산해내는 공산품이 아닙니다.


통상적인 인건비에 적정한 이윤을 붙여 견적가를 책정하게 되는데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덤핑으로 우선 수주한 뒤 


의뢰인에게 횡포를 부리기도 하지요.


이것은 업계 관행에 기인한 요인도 있습니다만 견적가의 반(半) 정도를 착수금으로 준 상황에서 의뢰인은 제작사의 횡포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인건비도 되지 않는 가격에 수주하면서 잘 만들어준다고 약속을 하면 의뢰인은 철썩같이 믿을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일단 수주를 하고 나면 태도는 돌변하게 됩니다.




조금만 수정요구를 해도 옵션이라는 명목을 내세워 추가 돈을 요구합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집니다.


상통념상 적정한 가격에 발주하시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덤핑으로 넣은 견적은 믿지 마시고 받으신 견적 중 중간 금액을 넣은 업체와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하시는 것이 합리적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홈페이지 제작 시 업체 선정을 위해 고려할 사항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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